안녕하세요 ~~^^
6월6일 고객님들과 함께 녹색의 즐거움을 듬뿍 만끽하고 돌아온 서지현가이드입니다
녹색 푸르름으로 눈이 즐겁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너무 알차고 뿌듯한 여행이었던것 같습니다 !
다음 여행지에서도 고객님들과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^----^
확인